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정보처리기사 (외전)

STUDY/정보처리기사

by chasyu 2024. 5. 22. 01:02

본문

벼락치기 중이당 ㅋㅋㅋㅋㅋ 살려줭
엑셀로 먼저 시트를 만듭니다..


나는 2회독을 했다. 요점정리겸


요로콤 만들어서 중요한건 색표시를 하고
기출을 풀어야하는 시점에서 이게 왠말이냐면


나는 노베이스였는데… 저번에도 교재를 다 못봐서 ㅋㅋㅋㅋ


그래서 나중에 실기를 공부하더라도 개념이 중요허니껜


계속 했는데 5단원을 못함; 아오
너무 급하고 2시간만 하고있어도 냐눈은


아프다고 난리 아우성임


이 시험만 끝나면 난 좀 쉬고싶당
결과가 중요한게 아니라, 진짜 양이 너무 많아죽겠네. 🥹
배움엔 정말 끝이 없다 😞

다음편에는 게임관련 글을 많이 올릴려고 빌드업 하는중 하…

관련글 더보기